已有13426人订阅了新闻
大陆赛马网 > 新闻 > 国际新闻 > 덕리마주회 공유 마주 가동:더 많

덕리마주회 공유 마주 가동:더 많은 사람들이 적은 위험에 높은 수익으로 경마에 참여할수 있게 합니다

2019-12-05 08:38:33 来源:www.daluma.com

연합마주란여러사람들이 "연합"의형식으로공동으로말한필을소유하는것입니다.국제적으로마주는개인또는단체마주로분류가되는데일반적으로단체마주매한분의주식은 5%이상이여야하며 20명을초과할수없습니다.하지만실제적으로회사를통하여주식의또한번의나뉨으로이론족으로누구나적게는최소 1% 또는어떤비례로소유할수있고하나의연합마주뒤에는가족과친구들이있기에말한필의뒤에연결되는사람은 20명에그치지않을것입니다.이것이바로연합마주의잠재력입니다!

현대경마운동은 19세게중엽에영국에서시작되었고 "국왕의운동"이란칭호를갖고있습니다.실제로초기의영국에서경마에참여할수있는사람은귀족또는왕이었지만경마운동의발전에따라특히경마운동이세계급운동이된후경마운동은점차모든사람들이참여가능한운동이되었습니다.그중에연합마주가아주중요한역할을하였습니다


예를들어현재상금이호주달러 1400만에달하는 2017년과 2018년경기중 "홍달시"(Redzel)이름의말이우승을하였는데이런큰시합에서우승한말의행운마주는놀랍게도어느한사람이아닌 17명의명단이곧이말의 “연합마주”였습니다.2014년한사이된 “홍달시”는 1% 주식에 1790 호주달러의가겨으로 5%를구매해도10000호주달러가되지않았기에호주사람년평균 7만5천호주달러의수입으로이가격은많은사람들이납득할수있는가격이었습니다.그래서우리는홍달시의건축공인,택배원,학교교사,정부공무원이포함된 17명의마주를볼수가있었습니다.


중국홍콩유명인곽부성,장지림등은연합하여여러필의말을  가지고있는데그중에 “爱将”은빈번히우승을가져다주고있습니다.중국대륙에서는 11명의연예인들이국내외경마두자와수익을공유하고있습니다.경마외에은퇴후에는종자말로서의활동으로연합마주에게지속적인수익을가져다주고있는데그중에 “갈릴레이”란이름을가진말은교배비용이 50만유로(약380만인민폐)로매년 150번이상의교배일년에 5.7억인민폐수익으로 “현찰인쇄기”로불리웁니다.


연합마주배후에숨은거대한잠재력으로현재많은경마산업에서는아직완전히이부분을개방하지않았기에이러한방식은신흥시장을개발하기에유력한도구가되었습니다.많은인구와말문화를좋아하는중국에서는많은마주클럽이생겼고근래에는발전이신속하고국제경마계에관심과인정을받는말레시아화인의경마귀족인덕리회마주회(Trinity Horse Club)가있습니다.젊음과국제화를중심으로한덕리마주회는말레시아에자리잡았고이미세계여러국가에서경마심지에경마장을준비하였고창시자두가안의소개로:”많은사람들이경마를들어보았지만경마의세부는고르고있습니다:어떻게말을구매하는지트레이닝,시합을하는지모릅니다.덕리마주회가하는세가지일은곧말구매,트레이닝,경마로매사람이경마에참여하고투자할수있게합니다.” 2019년9월덕리마주회는중국광주에서지사를성립하었는데이는중공중앙,국무원등에서일련의해남경마운동정책성문건이발급후처음으로중국에정식으로자리잡을국제적회사입니다.현재덕리마주회한국,홍콩,호주지사도계속성립되고있습니다.

중국시장에더많은마주클럽이나오면서연합마주의새로운방식도더욱많은중국인이알게될것입니다.더많은사람들도낮은자본과적은위험으로진정으로경마산업에참여하게됩니다.우리도중궁의젊은경마산업이연합마주의도움아래많은사람들이참여하고발전하길바랍니다.

 1  
TAG标签:Trinity,Horse,Club,




关于我们 | About Daluma | 版权声明 | 网站地图 | 联系我们  

咨询/合作/投诉:daluma@daluma.com

Copyright ©2010-2020 daluma.com All Rights Reserved.

京ICP证160175号

京ICP备15055683号-1

{literal}

{/liter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