已有13426人订阅了新闻
大陆赛马网 > 新闻 > 国际新闻 > 300 화교 마주가 말레이시아에

300 화교 마주가 말레이시아에 모이다! 덕리회 아시아 최대 마주 단체로 성장

2019-11-08 10:59:07 来源:daluma.com

300명의 화교 마주는 중국, 한국,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포르, 일본, 호주 등 지역에서 온마주가 말레이시아에 모였습니다, 10월 13일 화교 경마 Trinity Club이 말레이시아 이포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습니다.  

덕리회는 Trinity Club。Trinity에서 “삼위일체”라는 뜻을 얻은것으로, 덕리회 창시인 두가안이 설명한 것처럼, 마주, 조련사, 기사는 경마 경기 중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3가지 부분으로, “삼위일체”가 되어야 지만 제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Trinity Club의 음역인 “덕리회”에도 다른 의미가 있는데, “덕”이 “리” 앞에 있는 것을 보아, 두가안이 덕리회에 대한 기대와 생각하고 있는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독틀한 풍경을 지닌 “호스트” 체험

중국 도시 명명의 대회


덕리회는 중국 국경 70주년을 기념하는 분위기에 맞추기 위해, 특별히 이포 경마회에 당일 진행되는 모든 경기대회이름을 중국의 각 도시 이름으로 하기를 희망하여 신청을 했고, 각 대회명은 :  TrinityShenZhen Championship, Trinity GuangZhou Championship, Trinity FoshanChampionship, Trinity JiNan Championship, Trinity WeiFang, Trinity ZhengZhou, TrinityHangZhou Championship, Trinity ChangLe Championship, Trinity TianJinChampionship, Trinity ChongQing Championship, Trinity ChengDu Championship, TrinityJinHua Championship, Trinity WuHan Championship, Trinity Jixi Championship 입니다. 이 도시들은 모두 이번에 말레이시아에 오시는 중국 마주 분들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덕리회는 이보 경마회에 두 곳의 초대형의 귀빈실을배치하여, 300여명이 넘는 VIP 마주분들께서 편안하고 우아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있게 준비하였습니다! 당일 덕리회는 “TRINITY GLORY CUP” 경기를 협찬하였고, 덕리회의 유명스타 경마 “TRINITYGRACE”가 실망시키지 않고 우승을 하였습니다!


덕리회에서 이번에 초청한 말레이시아의 VIP중 한 분은 ATV클래식 연속극<승자위왕> 남 주인공이자, 영화배우인 진정위를 초청하여 덕리회를 대표하여 시상을해 주셨고, 이번 TRINITY GLORY CUP에 특별한 영광이었습니다.

덕리회는 말레이시아에 독립의 마구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덕리회는 정식으로 설립된지 3개월이 좀 넘었는데, 이미 말레이시아에 덕리회만의 독립적인 마구간을 가지고있고, 마구간은 이보 마사회에 있습니다. 덕리회 VIP가 이보 마사회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기간동안, 직접 덕리회 마구간을 방문하여 참관할 수 있고, 각자의 경마와 가까운 거리에서 접촉하여 덕리회의실질 실력을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마주 성광대도를 걷다

덕리회 글로리 성전 성대하게 개최


당일 저녁 7시 30분, 덕리회 각국의 VIP마주 분들이 글로리 성전 현장에 도착하였고, 글로리 성전은 마주가 주인공인 성대한 발대식을 거행하였고, 역시 명예롭고 비범한 시상식이었습니다. 장소에 들어가기 전에, 덕리회는 성광대도를 준비하였는데, 성광대도 양쪽에는 수상한 마주와 경주마의 거대한포스터가 놓여져 있어, 덕리회와 어깨를 나란히 해주시는 데에 감사드리고, 덕리회를 위해 비범한 성적을 획득한 마주의 공헌에 감사드리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덕리회 설립자 두가안(David Too)는 현장에서 덕리회설립부터 지금까지의 발전의 역사를 공유하였고, 마주 분들의 열렬한 박수를 받았습니다. 덕리회의 미래 발전 청사진을 현장에서 공표하였고, 역시 현장의 VIP 마주 모두 기대와 인정을 받았습니다! 두가안은 현장에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해주고 있는 모든 직원에게 감사해 했고, 그들의 노력에 감사하였으며, 서프라이즈로 직원들에게 감사패를 선사하기도 하였습니다. 두가안은 : 직원은 회사의 제일 중요한 자산입니다, 그들의 노력이 없다면 오늘날의 덕리회도 없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시상식은 덕리회의 명예성전의 중요한 부분으로, 당일 저녁에 총 8개의 상을 수여했는데, 상은 : 명예 마주상, 탁월한 임원상, 신예 임원상, 최고 공헌상, 최고 잠재력상, 최고 활달상 및 최고 직업상 이었습니다. 각 상을 수상한 마주는 모두 자랑스러운 성적과 일반적이지않은 프로정신으로, 덕리회에서도 진심으로 존경의 뜻을 전달하였습니다.


당일 저녁의 클라이맥스는 행운의 추첨이었습니다! 당일 저녁 덕리회에서는 26 마필의 경주마를 송출하였고, 현장에 있던 전세계에서 온 수백명의 VIP도 동시에 26명의 새로운 마주의 탄생을 지켜보았습니다!


자선마음 덕리회 자선기구 탄생


덕리회는 명예성전이 시작됨과 먼저 VIP 마주들에게 덕리회에서 새로 설립한 덕리회 자선기구를추천하였고, 본 자선기구는 사람들에게 사랑을 나누자고 격려하였습니다. 덕리회는 마주들을 더욱더 격려하여 덕리회의 자원봉사자에가입하기를 권유하고 있는데, 따뜻한 마음으로 필요한 사람을 함께 도와 주기를 희망합니다! 덕리회의 사랑하는 마음 동영상이 재생된 후 현장에 있던 VIP 마주들은 모두 매우 감동하였고, 적지 않은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분도 있었습니다.  

立중국 광저우, 태국 방콕 자회사 설립

11월 1일, 말레이시아 덕리회(Trinity Club)을 이어받아, 9월 광저우에 자회사를설립 후, 2019년 전세계 경마계에서 맹렬한 발전으로, 화교 경마 단체에 정식으로 –덕리회 태국 방콕 자회사설립을 선포하였습니다! 덕리회 설립자 두가안은 직접 방콕을 방문하여 관련 행사에 참석하였습니다.


직접 현장에서 말레이시아의 감동적이고 휘황찬란했던덕리회 명예성전을 본 마주는 더할 나위 없이 운이 좋으셨고, 만약 아쉽게도 놓쳤다면, 덕리회는 2020년 1월의 태국 정상회의에서 다시 한 번 전세계 화교마주 명예성전을 개최할 예정이니 이번기회에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1  




关于我们 | About Daluma | 版权声明 | 网站地图 | 联系我们  

咨询/合作/投诉:daluma@daluma.com

Copyright ©2010-2020 daluma.com All Rights Reserved.

京ICP证160175号

京ICP备15055683号-1

{literal}

{/literal}